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산슬 달력 유재석 굿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09:14

    이 2019년에 방송된 MBC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 할까?'에서 트로트를 주제로 '사랑의 재개발'과 '합정 역 5번 출구'를 통해서 콘서트까지 진행한 신인 가수 유상슬(유재석)이 큰 화제를 모았다. ​ MBC는 대세에 힘입어 11번가와 같은 오픈 마켓을 통하고, 이 12월 23개에서 유상슬카렝다ー(달력)의 예약 판매를 했다.​의 예약 판매를 했다 그때 유・지에속굿즈을 사는 것들 중 선착순 1,000명에 유상슬 사진이 뒤(뒤)는 부직포 행주와 병따개를 증정했지만 아쉽게 2차선 이상 넘어서게 되어 사은품을 받지 않았다.​ 2차 예약 판매일인 12월 30하나로 유상슬카렝다ー을 7,000원에 구입하며 1월 9개 돼서야 볼 수 있었으나 벽걸이 달력과 함께 미니 달력으로 구성되어 있었다.달력 속에는 신인 가수 유상술의 모습과 그의 music을 작사 작곡한 사람들의 모습으로 구성되어 있었다. 미니 달력은 벽걸이형 달력과 동일한 구성으로 아기자기한 크기가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 가능하다.


    >


    유상술 달력은 분홍색 옷과 노란 모자를 쓰고 있는 유재석의 모습이 메인 사진으로 장식돼 있었다. 곧바로 뒤에는 2020년 한월부터 업무 2월까지 날짜가 단순한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었다.


    유산술달력 구성을 순서대로 보고 싶다면 위의 동영상을 참고하자.


    >


    >


    유상슬카렝다ー은 하나~2월 3~4월 5~6월 7~8월 9~하나 0월 일일이 월~하나 2월에 유재석 모습과 함께 후(후)겨 있었다. 2개월씩 나누기보다 펜스 달력처럼 한달씩 큰 날짜가 있으면 더 좋지 않을까 하고 생각했다.​ 하나~2월의 달력에는 사랑의 재개발이라는 노래 제목과 함께 카세트 라디오를 갖고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하트 포즈를 취하고 있는 유재석의 모습을 볼 수 있었다.


    >


    >


    유상슬의 달력 3~4월에는 '우리 존재하는 소견의 차이'라는 글과 함께 트럼펫을 가지고 밝은 미소를 짓고 있는 유재석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


    >


    5~6월은 우리 행정부의 곳 곳에 장미가 피기 때문에 유상슬카렝다ー에도 장미꽃을 갖고 있는 유재석의 모습이 보였지만 고속 도로 휴게소에 가면 산 명작 가요 베스트 속의 가수의 모습을 연상시켰다.


    >


    >


    유상슬카렝다ー 7~8월에는 20하나 9 MBC연예 대상 특별상을 수상한 팍토벵(박 형우)작사의 신(이건우)전 챠루토우(쵸은교은쵸은)선생의 모습과 얼빠진 표정을 짓고 있는 유재석이 모습이 보였다.


    >


    또 8월 14일에는 유재석 생일이라는 글자가 다소움고 있었지만, 매년 매입한 무한 도전의 달력을 보는 듯한 견해까지 했다.


    >


    >


    유상슬카렝다ー 9~하나 0월에는 MBC지정의 의상실에서는 갈치 바트 스투를 입고 있는 유재석이 담겼다. 가을의 시작을 알리듯 낙엽을 테마로 한 모습이 인상 깊었다.


    >


    이 2019년 9월 12하 나운 신인 가수 유상슬의 데뷔 100하나인 경기 남양주시 진정 이누이읍에서 아내 sound에서 무대 데뷔를 한 날임.


    >


    >


    마지막 유산...술 달력, 처음~첫 2월에는 중국 요리 유상슬테ー마에 겨울 왕국을 연상시켰다. 중국요리를 배달시키면 따라오는 메뉴판과 비슷한 디자인이 독특했습니다.


    >


    이 하나하나 달 하나 61에는 '퐁포유'앨범 속의 더블 타이틀 곡인 '사랑의 재개발'과 '합정 역 5번 출구'sound원을 발표한 날이다.


    >


    것 2월 22일은 MBC드림 센터 공개 홀에서 열린 유상슬의 일지프 안녕 콘서트'인연'을 한 날에 최근' 놀면 뭐 하니?''에 방영되고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


    >


    유상술 달력의 마지막 장은 유재석의 모습과 함께 무지개색 글꼴이었고 그의 이름이 모두 sound로 돼 있었다. 구성으로 봤을 때는 품질이 매우 높다고는 해도는 없었지만 가격도 7,000원밖에 하지 않고 유상슬의 팬이라면, 구매해도 좋은 것 같았다.


    >


    >


    >


    >


    >


    >


    >


    >


    유산술 달력에는 상품으로 미니 달력이 포함돼 있다. 벽걸이형 달력과 같은 구성으로 크기만 줄였지만 개인적으로 미니 달력이 아닌 탁상형 달력으로 출시됐다면 어땠을까.​ 참고 벽걸이 달력의 사이즈는 700x375mm이며, 미니 달력은 일 40x78mm이다. 미니달력 상단에는 벽걸이로 쓸 수 있도록 구멍이 뚫려 있다.역시 한유상술 달력의 수익금은 어려운 이웃에게 전액 기부된다고 하니 평소 유재석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상부 굿즈 구성을 살펴 보고 구입해 보자.유상술 달력 구입에 즉석 간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