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슈가맨보고 재입덕한 UN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14:59

    여러분들.. 슈가맨.. 보셨나요.. 전 봤어요..미청년, 오빠의 달을,,


    >


    >


    >


    "사귀어라 \"사겨라!\"사겨라!"섞여라 "섞여라!""사귀는 빼빼로빼로 재결합 빼빼로빼로


    >


    저는 아주 초딩때 김정훈을 보고 입덕한 새럼..요즘 여자아이돌도 표준 발라버린다는 시리즈시대 김정훈님,,


    >


    세상에, 90년대에 비주얼에 뭔가 잇솟나요. 네, 우주 빅뱅의 미남이 있었네요.90년대 가수들 왜 이렇게 다 1같이?비주얼 엉엉 되나요.


    >


    우리 집은 유엔하나집부터 다 있어요.언니가 산건데...저는 모든 유엔의 수록곡을 CD를통해,소리바다를통해 들은사람끼리도 슈가만보니까 선물-그녀에게-파드본인이와서 저는 밥을먹고,신본인끼리 뮤직부르면서 춤을췄어요.


    >


    미친 미모 줄이고... 미 미 미 미 미 얼굴천재 김 정훈 최종원 ..


    >


    역시 가수라면 레몬색 헤어는 필수조건이 아닐까요?(웃음 웃음)신화 창조 1시 레몽션고프봉잉 판 것 나무 생각 봉 인내요^^(저는 신화 창조 11기의 사람..글쎄요.. 제 감정으로 방이 좀 많아요..그런데 고철아고


    전부 키잡이 입니다.덕질폴더는 따로 파야할 것 같습니다.큰일이야


    >


    동전...정내용은 괜찮았는데 먼 파도 소음에 따라~~ 기적소음에 대해~ "이밤을 날았다", "너와 둘", "파도와 선물", "일생은 당연히 괜찮았고" 특별히 아끼는 곡은 그녀에게 내 사랑 "내 신부 crazy for you" 입니다.너무 괜찮아서 곡 안무도 아직 외우고 있어요.여러분은 꼭 바빠도 가끔 들어보세요ᅲ


    >


    넘쳐흐르는 유엔 예산 활용법 ᄏ


    >


    >


    이것은 잡지에 실린 사진이래요 이 모든 사진의 출처는 트위터가 다시 UN의 발굴단@level3yellow씨가 직접 가지고 있는 사진 너무 이다료.원래 저같은 젝팡인데.. 슈가맨 보고 유엔이었던 과거를 회상하고, 고대 유물을 파고들어 계신 유물 발군이다,, 짝궁"


    >


    이 세계 화이트라는 화이트는 모두 선물하고 싶어요.


    >


    둘의 불화설도 해명했지만, 이모도타 전해져 온 불화설은 최정원씨의 공황장애 때문에 차를 타고 간 오해라고 합니다. ᅮᅮ 겉보기에는 김정훈님이 애교가 있는 것 같고 최종원님이 차가워 보이시는데 의외로 최종원님께 애교가 많고 김정훈님께 민감성 넘치는 것들...어쨌든 불화설에 대한 루머는 이제


    >


    최고의 비즈니스 커플 유엔, 첫회에는 죽은 으깬 인도의 김정훈 씨가 최고 존엄이라고 생각했는데 20대가 되면, 최정원 씨의 죠은쟈루료크을 못 알아본 것이 정이 말을 사과하더라구요...요즘은 더 멋지고 시력을 많이 보강했어요.


    >


    >


    참 쫄깃함,,, 좀 봐주세요.오빠들 아이 생일도 아닌데 아이 돌 뺨치는 얼굴 열흘을 보라고요.


    >


    >


    앨범 안에 들어있는 사진이라고 합니다.분위기가 심하네요


    >


    이사진은 진짜 오빠들, 소년미 최고야 아니니 근데 저 로고,, 섹시 가이채정이라니,, 진짜 나, 초딩때 덕질이라는 개념이 없었을때부터 유엔사진을 보면 많이 보던 로고.넌 익숙한 팬클럽 이름인데..섹시가이최정원 팬클럽 회원님 안녕하세요?


    >


    >


    요즘 사진도 두고 갑니다.더 멋지게 자신이 가진 것 같았고, 또 한 0대 때 쟈루셍->20대 때 쟈루셍->30대 때 쟈루셍->다음 무한 반복 쟈루셍 공식은 큰 변화와 느끼네요(유엔오빠들..)에게서를 돌려주세요..제발입니다..


    제가 많이 사랑합니다.포스팅 끝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