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율주행 자동차 문재점은?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08:10

    >


    안녕하세요. 어제 스토리를 적어드린 자율주행자동차 당일에는 자율주행자동차가 나오면 어떤 사건점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


    이 말씀 좀! 이 말씀 전에~ 혹시 자율주행차가 자신에게 온다면 뭘 하고 싶어요?저는 제 영화와 TV를 볼 예정입니다.독서도 하고 싶은데 제가 구역질이 심해서 글씨를 보니 힘드네요.( ́;ω;`)


    >


    무인 자동차가 나오게 되서 영화를 보면 이런 상념 1인가요?잠깐 소견해 봤는데 자동차 극장도 없을 것 같네요.ᅲ


    그리고 이런 영상도 있으니 올려보세요.국토교통부가 랩으로 알려주는 자율주행자동차! 무인 제동차네요~! 보고 갈게요~^^


    자율주행차는 요즘 자동차 기업뿐만 아니라 IT 회사들도 자율주행차를 개발 중이잖아요! 그럼 본격적으로 자율주행자동차의 사고점이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죠.


    >


    첫째 - 사고발생 주체 사고가 발생한 경우 사고의 주체가 운전한 사람이 아닌 차가 되어 버립니다.그러다 보니 이런 사고를 보험에 어떻게 포함시켜야 하는지에 대한 논란입니다. 운전자들이나 자동차 회사들이기 때문에 보험사의 소송과 공방이 이어집니다.참 애매하게 생겼네요.보통 자동차업자와 보험회사가 독자적으로 하면 안됩니다.


    >


    두번째-트롤리딜레마는?사람들에게다수를구하기위해소수를희생할수있는지를판단하게하는사건정세를말하는내용이며,내용입니다.^^


    무이제 차가 불가피한 정세에 맛닥했다고 가정했을 때 전에 5명의 사람이 있어서 방향을 틀면 벼랑 끝에 운전자가 사망하는 경우가 러한 상황인 판단을 내리도록 프로그램을 만들어야 할까?이것은 더 애매해서 어렵네요 내가 살아 5명이 숨지고 5명을 살리면 내가 죽어 여러분은 어떻게 소견입니까


    >


    세번째-시스템 해킹, 무인 자동차 시스템을 해킹하고 고의로 문제를 1우 길 장 스이 존재한 다자률 주행 자동차 해킹에 대해서는 업계가 해결해야 할 숙제!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 견해를 나타냅니다.누군가 누군가에게 복수심으로 이런 해킹을 통해 고의로 문제를 일으킨다면 견해만으로도 이상해지네요.이 사건은 철저히 해결해야 한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무인제동차를 생산하는 기업은 이익을 위해 서둘러 만들지 않고, 첫째 날에도 안전! 두 번째도 안전! 안전이 확보되고 나서, 위에서 말한 문제를 해결해 발매하고 싶다. 라고 생각하게 됩니다.


    오늘은 19대 대통령의 보통 선거가 열립니다 저도 소중한 한표를 행사하고 왔습니다.국민을 위한 대통령, 정부를 위한 대통령이라는 뜻과 좋은 대통령이 당선되었으면 합니다.인증샷을 던지며 자율주행 자동차의 문제점에 대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마지막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밤 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